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거지키우기 알바의행복이 엔딩이다

 

 

 

거지키우기알바의행복이 엔딩이다

 

안녕하세요~ G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거지키우기 게임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록 할텐데요! 많은 분들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룬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많은분들이 엔딩을 보기 위해서 열심히 하고 계신 게임중에 하나이기도 하죠! 하지만 아직 엔딩을 본 분은 나타나지 않고 있어서 제가 엔딩을 임의로 한번 추측을 해봤습니다.그건 바로 기업인수까지 다 끝난다음에 엄청난 부자가 된 후!! 알바들에게 다시 보상을 해주면서 게임이 끝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거지 만렙까지 찍은후에 시작이 되는거 같습니다.

 

 

 

 

알바 만랩을 먼저 해야 알바의행복이 가능하지!

 

제가 키우고 있는 거지키우기 계정인데요! 지금 미술품까지 모두 구입한 상태이구요. 위와 같이 아직 알바들을 만랩으로 키우지 못했습니다. ㅠㅠ 빨리 기업인수까지 해서 돈을 쫙쫙 벌리면 자기전에 모비즌을 통해 켜놓고 돈을 벌어서 만랩을 찍어봐야겠습니다. 소소한 팁이지만 모비즌과 마우스 매크로만 있다면 무한 클릭으로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굉장하죠?!

 

 

 

 

미술품까지 다 구입했으~

 

미술품을 비롯해 부동산까지 섭렵한 G스토리!! 이제 기업인수만 남은 상태입니다. 기업 인수까지 하고 나면 이제 거지 만랩, 알바 만랩, 알바의 행복 순으로 클리어를 해나갈 생각합니다. 아마 알바의행복으로 얻은 카드들을 다 모으게 되면 게임이 끝나지 않을까? 즉, 엔딩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업 인수하고 싶다...

 

위에 보시면 진짜 기업인수하는데 너무나도 많은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오늘 저녁에 매크로를 돌려놓도록 하고요! 나머지 카드들을 모으는데 집중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위에 보시면 알바들이 열심히 구걸을 해주고 있는 덕에 돈도 쭉쭉 벌리고 있는 상황이구요! 아~ 하루 빠리 초당 몇조씩 벌고 싶네요! ㅋㅋ

 

 

그럼 여기서 잠깐 회상카드 하나를 같이 구경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엄청 웃깁니다. ^^ 어이가 없습니다. 바로 보시죵!

 

 

 

 

 

 

 

나니!! ㅋㅋ 뭐시라?! 나 떄문에 모두가 거지가 된다고?

 

역시 게임 주인공 답게 엄청난 패기! ㅋㅋ 불쌍하다면서 온갖 도시락 옷까지 다 줍니다. ㅋㅋ그렇게 선생님은 점점 가난해지셨고 친구들은 끼니를 거르는 일이 많아 졌다고 합니다. 엄청난데요?! 역시 구걸 능력을 부여받은 거지키우기 주인공! 엔딩까지 달려갑시다!! 일단 회상카드는 엄청 웃기죠?! ㅋㅋ

 

 

 

 

알바의행복

 

알바를 고용했으니 알바들에게 구걸을 통해 행복을 맛보게 해드려야지! 그렇게 알바들의 고민 거리를 듣게 되는 주인공 이제 주인공이 알바들에게 꿈을 이뤄줄 차례가 되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G스토리의 거지키우기 엔딩 추측글이였습니다. 알바의행복이 엔딩이 아닐까요? ㅎㅎ 여러분들의 의견도 댓글로 남겨주시면 함께 고려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