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롤 인생챔프 찾기 성공! 제라스

 

 

 

롤 인생챔프 찾기 성공했어요!

 

요즘 롤이 엄청 재미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롤을 시작하면서 원딜로 시작해 코르키를 했다가 시비르, 케이틀린.. 하지만 티어는 계속 실버 였죠 그런데 롤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롤은 미드의 역할이 엄청 중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저는 미드를 연습하기로 했죠! 페이커의 매드무비를 보던중 제라스라는 챔프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 바로 제라스를 이용해 엄청난 캐리를 하면서 지금 골드1 까지 올라왔죠! ㅎㅎ 조금만 더 하면 플레, 다이아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스킬들이 모두 논타겟이지만...

 

제라스의 경우 스킬들이 모두 논타겟이라서 맞추지 못한다면 데미지를 1도 줄 수 없는 챔프죠! 하지만!! 니달리나 바루스처럼 날라가는것이 잘 보이는것이 아니라 땅에서 갑작이 팍! 하고 나타나기 때문에 피할때는 예측을 해서 피해야하기 때문에 연습만 잘 하신다면 쉽게 미드 솔킬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타를 할때 긴 사정거리로 인해 적에게 물려죽을 일이 별로 없습니다.

 

 

 

 

 

 

 

 

 

이렇게 많은 챔프가 있는데...

 

롤을 하다보면 저절로 127 챔프의 스킬 특징들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되죠! 처음에 할때는 도대체 저렇게 많은걸 어떻게 알아가냐... 이러면서 게임을 안할려고 했었죠! 하지만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더라구요! ㅎㅎ 역시 롤은 희안하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많은 챔프들이 있는데 여러분들은 인생챔프가 없을 일이 없습니다.

 

롤 인생챔프 찾기를 성공하셔서 꼭 티어 쭉쭉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롤 인생챔프 찾기 성공한 G스토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