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던파 10차레압 구경해볼까용?!

 

 

던파 10차레압

 

안녕하세요~ G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던파라는 게임의 10차레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던파를 할때 역대급 레압이라고 해서 2차 레압 귀검사 풀세트를 지금 가지고 있는 상태이거든요. 물론 던파를 접어서 제 계정안에서 썪고 있지만요. 클론이라는 아이템이 없었을 때는 엄청난 값어치를 했던것이 2차레압이였습니다. 하지만 클론으로 덮어 씌우는 분들이 많아져서 저 같이 오리지널 2차 레업의 값어치가 쭉쭉 떨어지게 되었죠. ㅠㅠ

 

 

 

 

던파 10차레압 간지 간지 그 자체!

 

던파 10차레압은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엄청난 간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멋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저는 여거너 10차레압이 진짜 마음에드네요! 뭔가 시크하면서 섹시한 느낌이 들어서 완전 소유하고 싶은 느낌입니다. ㅎㅎ 그 뿐만 아니라 밑에서 남귀검사 레압도 보시면 심쿵하실수도 있습니다. ^^

 

 

 

 

 

엄청난 간지의 던파 10차레압

 

보이시나요? 위에 차례로 레압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거너, 남귀검, 프리스트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다른거는 그냥 그저그렇네요. 근데 요즘 나오는 레압의 경우 예전에 1차, 2차 와 다르게 멋있지 않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예전에는 진짜 캐쉬아바타와 비교했을때 굉장히 다르고 끼고 있으면 모든 분들에게 부러움을 샀었잖아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것들을 보면 레압인지 그냥 캐쉬 아이템인지.. ㅠㅠ 진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9차 레압은 솔직히 좀 괜찮네!

 

10차레압은 별로였는데요! 저번에 나온 9차레압은 매우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남법사가 아기자기하면서 마치 악당의 아들? 같은 느낌? 인데요! 이런거 있잖아요. 엄청난 악당의 아들인데. 철부지라서 막 깝치고 다니는 그런거요 ㅎㅎ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9차레압이 최근꺼 중에 제일 마음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레압이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G스토리의 던파 10차레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레압이 끌리시나요? 제가 들고 있는 2차레압이 끌리시나요? ㅎㅎ 진짜 2차레압 끼고 있으면 완전 게임 할맛나는데.. ㅎㅎ 진짜 개인적으로 역대급 레압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짱짱 맨!! ㅎㅎ 초딩 같다구요? 노노! 전 대학생!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