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영웅의군단 등급표 보고! 전효성도 보자^^!

 

 

영웅의군단 등급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지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핫한 앱 게임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시크릿이 광고를 했었던 게임이죠. 전효성의 효과 때문인가 정말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겨 주시고 있으시죠. ㅎㅎ 저도 역시 영웅의군단을 해봤는데 완전 꿀잼... 이건 꼭 해봐야할거 같은 게임!?

 

 

(출처 : 헝그리앱)

 

 

본격적으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영웅의군단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헝그리앱에 들어가보시면 이런 영웅 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등급별로 무기별로 볼 수 있습니다. 등급을 직접 확인하여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걸 통해 등급표를 확인하는게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등급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고 특성, 능력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공략 게시판이 있는데 거기에 등급도 확인할 수 있고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소통이 정말 원활합니다.

 

 

 

짜잔! 게임 소개에 앞서 전효성의 광고를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쁘신거 같네요. ㅎㅎ 군인, 직장인 할거 없이 같이 뛰네요. ㅋㅋ 전효성과 같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인거 같습니다. ㅋㅋ 한번 보시면 끝까지 보게 될겁니다! ㅎㅎ

 

 

 

 

영웅은 총 150여명이 있고 각각의 개성과 화려한 스킬을 갖고 있어 여러 영웅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웅은 진화, 초월 등을 통해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이 멋지고 아름다워 모험하는 재미가 있을 겁니다. 모바일 게임이라고 생각이 안될 정도의 퀄리티인거 같네요. ㅎㅎ

 

 

 

 

경매장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비밀 경매장은 최고 등급으로 강화된 아이템 또는 최고 단계로 진화한 영웅을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저들과 대전을 하는 방법에는 콜로세움과 길드전이 있는데 두 콘텐츠 모두 색다른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전투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설명을 한번 읽어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 됩니다. ㅎㅎ

 

 

 

 

혼돈의 탑은 각 층에 배치되어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NPC와의 전투라고 합니다. 친구들과 실시간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네요. ㅎㅎ

 

 

 

 

신화 레이드는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강력한 신화 영웅들과 전투를 벌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스템과 기능들을 보니 광고를 많이 했던 이유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영웅의군단 등급표 참고하여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