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철갑병기 말파이트 개멋있다!!!

 

 

 

철갑병기 말파이트 개멋있다!!!

 

안녕하세요~ G스토리입니다. 좀 있다가 나올 롤 신스킨 철갑병기 말파이트입니다. 와~우!! 일단 말파이트 스킨중에 이렇게 강력해 보이는 녀석은 또 처음이네요! 말파이트 스킨이 많다고는 하지만 이번에 컨셉이 엄청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짜잔!! 흉측하다 흉측해!!! 보기만 해도 다 도망갈꺼 같이 생겼네요 ㅋㅋ 사진이 이상하게 찍혀서 그런가 마치 마오카이 같기도 한데요? ㅋㅋ 뭐시여~ ㅋㅋㅋ 그럼 인게임 사진을 더 구경하도록 할까용?! ㅎㅎ

 

 

 

 

유튜브에 올라온 인게임 영상에서 캡쳐를 해왔습니다. 어때요? 붉은색의 말파이트 용암을 생각나게 하는데요! 엄청 쎄보입니다.

 

 

 

 

쿵!! 하면 엄청난 지진이!! ㄷㄷ 파괴력이 한층 더 올라간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어마어마합니다. 쎄구나 쎄!!!! ^^

 

 

 

 

 

 

 

오호라~ 완전 잘찍었죠! 멋있게 날아올라 카타를 때릴것 같이 생겼네요 ㅋㅋ 진짜 이번 말파이트 스킨은 잘만든거 같습니다. 철갑병기 말파이트라 ㅋㅋ 이름도 강력해보이네요! ㅋㅋ

 

 

 

 

맞아랏!! 굴렁쉬~ ㅋㅋ 아주 그냥 죽여줘요~ ㅎㅎ 이거 나오면 무조건 살겁니다. ㅋㅋㅋ 아싸리 좋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