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컴퓨터하기

이데아 녹스 pc버전 하기

 

 

 

이데아 녹스 pc버전 하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녹스 다운로드 방법과 다양한 게임들을 리뷰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데아를 녹스로 돌려보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뭐 하는 방법들은 제 블로그에 다 있으니깐. 링크를 띄워드리는 쪽으로 하고 어떤식으로 했는지 그리고 또 게임은 잘 돌아가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 그럼 다 같이 고고!?

 

 

 

 

자! 본격적인 링크를 띄워드리기 이전에 제가 직접 녹스를 통해 게임을 실행시킨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은 제 폰을 통해 화면을 찍은 것으로 굉장히 스무스하게 게임 실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헤헤~ 그럼 링크를 띄워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블루스택과 윈드로이를 위한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 그것도 띄워드리도록 하죠!

 

 

2015/11/22 - 히트 녹스 플레이어 하는 방법

 

2015/11/22 -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2015/11/20 - 이데아 컴퓨터로 블루스택 연동 방법!

 

2015/10/27 - 윈드로이드 다운로드 2.9.0 최신버전 설치법!

 

 

 

 

 

위에 있는 링크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이제 실행을 시키면 되는데요! 실행을 시키고 간단하게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 하지만 또 중요한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설정을 시키는 방법인데요! 그 부분도 링크에 다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안하시면 안됩니다. 알겠습니까?! ㅎㅎ

 

 

 

 

위에 보시면 저번에 올려드렸던 히트 녹스로 하는법 때문에 이데아랑 히트가 같이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이데아보다는 히트가 재밌기는 하지만 현재 넥슨과 넷마블이 불꽃튀게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게임이 더 운영을 잘할지는 아직 모르는거죠! ㅎㅎ 그럼 실행을 해서 저는 열심히 노가다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ㅋㅋ

 

 

 

 

짜잔!! 이런식으로 실행을 하면 구글 표시가 나오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한번 달아주시면 땡큐하겠습니다. 크크크크 그럼 지스토리는 여기서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