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컴퓨터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히트 열심히 플레이 중

 

 

 

녹스 앱플레이어 히트 열심히 플레이 중

 

지스토리입니다. 요즘 히트라는 앱게임이 엄청 인기가 있어서 블루스택이나 윈드로이 그리고 녹스로 많이 플레이 하시고 계시죠? 저는 녹스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주 게임을 하는데요! 녹스의 경우 자동사냥을 해놓고 인터넷을 해도 되고 혹여나 어려운 보스전에서는 키보드 기능을 이용해 깐트롤~을 해주셔도 됩니다. 컨트롤을 할 경우 굉장히 쉽게 보스를 클리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미션을 할때 진짜 좋죠! 그렇게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휴고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 유저이지만. 이번에는 키키를 한번 키워볼려고 합니다.

 

 

 

 

녹스를 실행시켜볼까요?!

 

혹시나 녹스 실행을 하고 싶은데 못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제가 직접 설치를 하고 설정을 넣어놓았던 글 링크를 밑에 띄워드리겠습니다. 링크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하고 설정하시면 간단하게 녹스를 실행시킬 수 있을 꺼라고 생각 합니다.

 

 

2015/11/22 -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2015/11/22 - 히트 녹스 플레이어 하는 방법

 

 

혹시나 안되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

제가 해결 할 수 있는 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설피를 해놓았던 히트 앱이 보이네요~ ^^ 실행시켜서 키키를 한번 키워봐야할 것 같습니다. 키키 역시 대박이죠잉?~ ㅎㅎ 휴고도 좋지만 솔직히 키키가 결투장에서 완전 사기이기 때문에 잘 키워서 농락하고 싶습니다. ㅋㅋ 그럼 한번 플레이 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구경해보도록 할까요잉?~ ㅎㅎ

 

▲ 녹스 키키 플레이 영상

 

 

 

 

역시 키키답네요. 플레이 하는 것도 좋고 휴고를 키워봤지만 키키만큼 날렵한 캐릭터는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그럼 20000!!!